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천병태 전 울산시의원, 내년 총선 울산 중구 출마 선언

연합뉴스 이상현
원문보기

천병태 전 울산시의원, 내년 총선 울산 중구 출마 선언

속보
구윤철 "농축수산물 최대 50% 할인…2만원내 생필품 지원 '그냥드림' 확대"
내년 총선 출마 선언하는 천병태 전 울산시의원(울산=연합뉴스) 진보당 천병태 전 울산시의원이 7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총선에 울산 중구 출마 의사를 밝히고 있다. 2023.11.7 [울산시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leeyoo@yna.co.kr

내년 총선 출마 선언하는 천병태 전 울산시의원
(울산=연합뉴스) 진보당 천병태 전 울산시의원이 7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총선에 울산 중구 출마 의사를 밝히고 있다. 2023.11.7 [울산시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leeyoo@yna.co.kr



(울산=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천병태 전 울산시의원이 내년 22대 총선에서 진보당 후보로 울산 중구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천 전 시의원은 7일 울산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이 진보당 후보로 확정됐다고 밝히며 "민생을 지키고 민주를 회복하기 위해 총선에 출마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천 전 시의원은 "진보 정치의 승리로 양당 체제를 타파하고 정치교체의 확고한 교두보를 구축하겠다"면서 "이와 함께 평등, 생태, 비동맹 평화 국가 건설의 공감대를 최대한 넓혀내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현 정권의 시대적 역행을 바로 잡으려는 광장의 동력을 선거 혁명으로 발전시켜, 진보 정치의 대도약으로 새 희망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leeyoo@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