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이승기♥' 이다인, '연인' 흥행X임신 소식까지 '행복한 비명'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이다인이 출연 중인 작품의 인기에 이어 임신 소식까지 전하며 겹경사를 맞이했다.

1일 이다인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다인은 내년 2월 출산 예정으로 현재 임신 5개월이라고.

소속사 측은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이다인은 이승기와 2년 열애 후 지난 4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만남부터 결혼까지 많은 화제의 중심에 있었고, 결혼 후 7개월 만에 임신 소식까지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다인은 현재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 중이다. 남궁민과 안은진 등이 출연하고 있는 '연인'은 애절하면서도 섬세한 감정선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높은 시청률로 방영 중이다.

현재 시즌1에 이어 시즌2가 방영 중인 만큼, 이다인 측은 "조심히, 안전하게 끝까지 촬영을 무사히 마칠 계획"이라는 의지를 표현했다.

무엇보다 '연인'은 현재 연장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MBC 측 역시 이날 "인기에 힘입어 연장을 긍정적으로 논의하고 있는 가운데 예정되었던 종영일을 다소 늦추면서 편성 계획을 조정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다인으로서는 배우로서 전성기와 임신의 기쁨까지 겹경사를 맞이하고 있는 만큼 한층 뜨거운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