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줄리엔 강, 결혼 앞두고 날벼락.."이두근 힘줄 끊어져, 수술 성공적"

OSEN
원문보기

줄리엔 강, 결혼 앞두고 날벼락.."이두근 힘줄 끊어져, 수술 성공적"

속보
대법관 제청대상 후보자에 김민기·박순영·손봉기·윤성식

[OSEN=장우영 기자]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0일 줄리엔 강은 “무슨 일 있어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힘이 쎄서 이두 힘줄이 끊어졌다. 수술은 처음이었지만 다행스럽게도 잘 끝났다. 이제 회복”이라고 밝혔다.

줄리엔 강의 수술 소식은 그의 예비 신부 제이제이를 통해 알려졌다.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이 복싱하다가 이두근 원위부 힘줄이 파열됐다. 완전 끊어져서 급하게 수술을 받았다. 나도 주 보호자로 일주일 정도 같이 병실에 입주했다”고 밝혔다.

이어 “줄리엔 강이 처음에는 많이 속상해했는데 그래도 이 정도임에 감사하고 다른 곳 건강한 것에 감사하고 좋은 선생님에게 수술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해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도 서로 웃으며 재미를 이야기할 수 있는 서로가 있음에 감사하다. 당분간 다이어트도 병실 안에서 하는 걸로”라고 전했다.

수술을 마친 줄리엔 강은 조금은 수척한 모습이었지만 이제는 완전히 회복한 듯 하다. 줄리엔 강은 예비 신부 제이제이와 손을 잡은 모습으로 곁을 지켜줘서 고맙다는 말을 대신했다.

한편 줄리엔 강은 지난 5월 제이제이와 열애를 시작했다. 오는 2024년 5월 결혼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