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특별한 추석 선물을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달 30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Love Synonym #1 : Right for Me)'의 수록곡 '아이 저스트(I just)'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두운 밤 하늘 아래 한 건물 옥상에서 '아이 저스트'의 립싱크를 선보이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도시의 일상적인 풍경과 흑백의 감각적인 연출이 나른한 듯 섹시한 감성을 한층 더했다.
영상 속 원호는 난간에 턱을 괴고 생각에 잠긴 듯 아래를 내려다보는가 하면, 화면을 똑바로 응시하며 달콤한 아이콘택트와 은은한 미소를 발산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다.
원호의 조각 같은 옆태와 쓸쓸함이 가득 담긴 눈빛은 마치 이별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아련한 느낌을 자아냈다. 감성적인 비트와 멜로디 위로 원호의 눈부신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 연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글로벌 팬심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아이 저스트'는 잔잔한 외로움 속에 퍼지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원호가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녹여냈다.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