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더 지니어스' 정종연 PD 신작,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오늘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넷플릭스 새 예능 '데블스 플랜'이 공개된다.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이 모인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데블스 플랜'은 26일 1화~4화를 시작으로 10월 3일 5화~9화, 10월 10일 10화~12화까지 3주에 걸쳐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화~4화에서는 오직 승리를 위해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일 12인의 플레이어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승관, 서유민,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이 '데블스 플랜'에 초대되고, 첫 합숙을 시작하며 서로를 반기면서도 견제하는 탐색전을 벌일 예정이다.

첫 주부터 다채로운 매치가 진행되며 경쟁, 연합, 배신의 서사가 시작된다. 손에 땀을 쥐는 승부가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600평이 넘는 스튜디오에 오직 '데블스 플랜'을 위해 설계된 공간 '생활동'과 '게임동'이 그 모습을 드러내고, 그 밖에도 승리를 통해 얻는 게임 머니인 '피스'의 개념과 패배자에게 주어지는 잔혹한 페널티까지 탄탄한 세계관을 하나씩 풀어간다. 두뇌 서바이벌 예능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게임은 기억력 수리력, 언어력, 정치력 등 인간이 가진 모든 능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것으로 단순히 지능 게임이 아닌 풍성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매개체로 작용한다. 제작진은 모든 게임에 많은 고민을 하고 수차례의 일반인 시뮬레이션을 거친 만큼, 모든 게임을 대표적인 게임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연출의 정종연 PD는 "어려운 과제에 대항해 참가자들이 투쟁하고 연합하는 모습, 그리고 그를 통해 만들어지는 스토리만으로도 보는 재미가 충분할 것이다. 더욱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장르의 경쟁 프로그램이다. 어려워 보일지도 모르지만 도전하시길 권한다. 상상도 못했던 재미가 숨어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