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 A조 2경기에서 홍콩이 카자흐스탄을 상대로 승리를 가져갔다. 앞선 경기에서 대한민국에게 패배했던 홍콩은 카자흐스탄에게는 승리를 거두며 1승 1패를 기록하게 됐다.
경기는 무난하게 흘러갔다. 홍콩은 렐-트리스타나-시비르-일라오이-알리스타를 고르며 2원딜의 중심으로한 변수픽을 골랐고 카자흐스탄은 마오카이-제이스-노틸러스-제리-레넥톤을 고르면서 무난한 전략으로 시작됐다.
홍콩은 대한민국과의 경기에서는 정석 경기를 진행했지만 카자흐스탄과의 경기에서는 픽부터 다양한 변수를 시도했다. 특히 탑 일라오이와 미드 시비르라는 흔하지 않은 챔피언을 선보이면서 전략적인 움직을 보여줬다.
두 팀은 바텀부터 난타전을 시작했다. 홍콩 선수들이 다이브를 시도해 빠르게 킬을 확보했지만 이어서 합류한 카자흐스탄 선수들에게 역공을 당하며 킬을 교환했다. 이어진 전령 싸움에서도 큰 싸움이 펼쳐졌고 무난한 성장을 거듭한 홍콩의 미드 시비르가 2킬을 가져가 성장에 속도를 붙였다.
경기가 중반으로 접어들자 카자흐스탄은 수비에만 집중할 수 밖에 없었다. 견제 없이 성장한 홍콩의 탑 일라오이와 미드 시비르가 점차 협곡 전체에 영향을 끼치기 시작했고 전라인 이득을 취하면서 킬 수를 크게 벌렸다.
결국 홍콩은 원딜 윙카춘의 트리스타나와 미드 리카 위엔의 시비르를 앞세워 공격적으로 경기를 끊임 없이 펼쳤고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아시안게임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는 스포티비(SPOTV)에서 TV 독점 생중계되며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PC와 모바일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e스포츠 외에도 생중계부터 VOD까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