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아트핀 갤러리(이하 아트핀)와 함께 드림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트핀이 주최하고 KLPGT가 주관하는 ‘KLPGA 아트핀 드림투어 2023 16차전’은 총상금 7000만원(우승 상금 1050만원) 규모로 열리며 오는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한 세레니티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다.
아트핀의 유서연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유망주 선수들에게 실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한국여자프로골프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라며 “‘아트핀 드림투어’는 갤러리가 처음 주최하는 대회로 KLPGA투어 역사의 첫 사례가 된 만큼,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대회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에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와 드림투어에 보내주신 아트핀 갤러리의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또 KLPGT가 새로운 분야의 스폰서를 만나게 되어 또 하나의 길을 개척한 것 같아 그 또한 무척 기쁘다”면서 “드림투어의 새로운 역사가 될 이번 대회에서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핀 갤러리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아트와 금융을 결합한 아트 금융 플랫폼 갤러리다. 미술품 전시 및 신진 작가 발굴 및 육성, 미술품 NFT 발행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아트핀 갤러리는 한국 아트 커뮤니티 네트워크의 중심이 되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 minji@sportsworldi.com
김민지 기자 minji@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