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연휴 첫날 롯데월드에 웹툰 처럼 뜬다

헤럴드경제 함영훈
원문보기

엔하이픈, 연휴 첫날 롯데월드에 웹툰 처럼 뜬다

서울맑음 / -3.9 °
다크 문 스페셜 스테이지 공연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이브 레이블, 글로벌 K-팝 그룹 ‘엔하이픈’이 추석 연휴 휴식도 잊은 채 팬들을 위해 잠실 롯데월드에 뜬다.

‘롯데월드X엔하이픈 : 다크 문 스페셜 스테이지’가 오는 28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웹툰 주인공 처럼 롯데월드에 등장하는 엔하이픈

웹툰 주인공 처럼 롯데월드에 등장하는 엔하이픈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엔하이픈과 협업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 달의 제단’ 웹툰 IP를 적용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시즌 축제가 한창인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다크 문’ 세계로의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크 문: 달의 제단’은 낮에는 ‘드셀리스 아카데미’의 평범한 학생이지만, 밤이면 인간을 해치는 하급 뱀파이어를 소탕하는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로, 웹툰과 웹소설로 전개되고 있다.

엔하이픈은 웹툰의 OST로 큰 사랑을 받은 ‘CRIMINAL LOVE’ 등을 선보이는 미니 공연은 물론, 관객들과의 토크 시간도 가지며 추석 연휴의 시작을 ‘다크 문’으로 물들이게 된다.

롯데월드 다크문 캐슬, 엔하이픈 매핑쇼

롯데월드 다크문 캐슬, 엔하이픈 매핑쇼


롯데월드와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의 만남은 시작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두 IP간의 콜라보를 통해 기획된 신규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는 테마파크와 웹툰이 만나 온라인과 오프라인,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선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툰 속 주인공이 입은 교복을 입고 직접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는 손님들은 물론,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를 즐기기 위해 해외에서부터 방문했다는 손님들까지. 테마파크에 구현된 웹툰 속 세상을 통해 새로운 문화 콘텐츠의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다는 평가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