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NCT 태일, 넷플릭스 '도적' OST 가창…통쾌한 액션신 장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도적' OST까지…발표 소식만으로도 기대 UP

더팩트

그룹 NCT 태일이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 OST를 가창한다. /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NCT 태일이 '도적: 칼의 소리' 메인 타이틀곡 가창자로 나서 힘을 보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태일이 부른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각본 한정훈, 연출 황준혁) OST 'Bandit(밴딧)'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Bandit'은 메마른 황야의 와일드한 매력과 웨스턴 클래식의 팝을 적절하게 편곡한 곡이다. 여기에 태일의 시원한 가창이 어우러져 통쾌한 액션신의 흥을 더한다. 가사에는 주인공들의 아픈 과거와 도적이 될 수밖에 없었던 스토리가 적절히 녹아 있어 작품의 몰입감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태일은 탁월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룹 활동은 물론이고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 OST 등 다양한 OST에도 참여했다.

특유의 감성과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었던 태일이기에 'Bandit'도 이목이 집중된다.

'도적'은 1920년 중국의 땅, 일본의 돈, 조선의 사람이 모여든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하나 된 이들이 벌이는 액션 활극이다. 배우 김남길 서현 유재명 이현욱 등이 출연한다.

한편 태일이 속한 NCT 127은 오는 10월 6일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를 발매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