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1 (수)

조인성 "한효주가 찍어준 사진"…'무빙' 부부→'어쩌다 사장3'까지 [N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조인성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조인성이 '어쩌다 사장3'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조인성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보너스~어쩌다 사장3 photo by 효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인성은 두건과 앞치마를 한 채 바닥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어쩌다 사장3' 촬영 중으로 보이는 조인성은 편안한 차림에도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조인성의 사진에 한 팬이 "옆에 앉아도 되나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조인성은 "이미현과 싸워서 이길 수 있다면…"이라고 재치 있는 댓글을 남겨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조인성은 지난 20일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연출 박인제)에서 초능력자 김두식으로 분해 한효주(이미현 역)와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조인성은 오는 10월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무빙' 부부 한효주의 게스트 출연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더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