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에는 배우 겸 코미디언 문상훈이 시구에 나선다. 문상훈은 유튜브 ‘빠더너스‘ 채널을 통해 ‘문쌤’, ‘문상 기자’ 등의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D.P. 시즌 2‘에서 김루리 역할로 열연을 펼쳤다.
문상훈은 “지난번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되어서 기회가 날아갔다고 생각했는데 솟아날 구멍이 생겼다. 다시 한 번 이 기회가 찾아와서 행복하다. LG 트윈스가 좋은 기세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좋은 시구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상훈은 지난 8월 30일 승리 기원 시구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취소되었다.
LG 트윈스와 ‘빠더너스’는 컨텐츠와 상품 등의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이날 경기 전에는 LG트윈스 투수 김진성 선수의 통산 600경기 출전 기념 KBO 시상식이 있을 예정이다. 김진성은 지난 9월 6일 kt전에서 통산 600경기에 출전하며 기록을 달성했다.
24일은 배우 차인표가 시구를 진행한다. 차인표는 MBC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로 ‘차인표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각종 공익 활동을 펼치며 선한 영향력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세자녀의 아버지로서 내 아이가 살아갈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녹색 아버지회’의 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한편, 이번 주말 홈 3연전 포토 카드의 주인공은 이재원이며,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AR 짤칵 포토존’에서 ‘LG 찐팬 자격증’을 발급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인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찐팬 자격증’ 인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LG트윈스 짤칵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