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김성식 감독과 배우 강동원, 이동휘, 이솜, 박소이, 김종수, 허준호가 참석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김성식 감독)'이 개봉 11일 전부터 예매율 1위 자리에 오른 데 이어, 27일 개봉일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새로운 흥행 돌풍을 예고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유쾌하게 주고받는 말빨 케미부터 장르적 쾌감를 선사하는 액션 케미까지 다채로운 연기 호흡을 예고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강동원, 허준호, 이동휘 그리고 김성식 감독은 개봉일을 맞아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차례대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인사는 개봉 첫날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인사를 전하는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오리지널 굿즈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27일 개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