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마트폰 소식

125만원 짜리 최신 '아이폰15'를 청소년 경품으로?… 우리은행, ‘우리 틴틴’ 결제서비스 가입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초 결제하는 선착순 20만명엔 1만원 지급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박기록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BC카드(대표 최원석)와 공동으로 ‘우리틴틴’ 친구 추천 이벤트를 10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서비스에 친구를 많이 초대해 가입시킨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팟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우리 틴틴’서비스는 만 14~18세의 청소년들이 계좌가 없어도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각종 결제와 금융, 교통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선불 전자지급 서비스이다. 가입시 BC 페이북 등의 간편 결제 서비스를 등록해 카드 실물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우리 틴틴’서비스와 BC 페이북 간편결제를 친구에게 소개해 가입시킨 고객 대상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 순으로 경품을 차등 제공한다. ▲1등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2등 아이폰, 애플워치, ▲3등 아이폰, 에어팟, ▲4~10등 아이폰, ▲11~20등 애플워치를 지급한다.

우리은행이 경품으로 제공하겠다는 최신 아이폰이 아이폰14 모델인지, 최근 발표된 15 모델인지는 구체적으로 표시하지 않았다.

다만 현재 애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애플 '아이폰15' 기본형은 125만원으로 안내되고 있다. 고사양인 '아이폰15 프로'는 155만원 부터, '아이폰15 프로 맥스'는 190만원이다.

한편 우리은행은 20등 안에 들지 못했으나 10명 이상의 친구를 추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애플워치를 지급한다. 또한 해당기간 동안 추천을 받고 가입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애플워치를 제공한다.

‘우리 틴틴’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회원가입과 동시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과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 틴틴’서비스에 가입하고 금액 제한 없이 최초 결제하는 선착순 20만명에게 1만원을 지급하고, 가입만 해도‘인생 네컷’ 4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말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