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마트폰 소식

'400만원대' 삼성 명품폰에 11만명 몰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이 429만원이라는 고가에도 11만명이 몰리면서 완판됐다.

1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전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추첨 판매에 약 11만명이 응모했다.

파이낸셜뉴스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제품 후면에 패브릭 질감으로 표현됐다. 블랙 색상의 제품 프레임과 골드 색상의 힌지와 후면 카메라의 렌즈 테두리는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갤럭시워치6 40㎜ 블루투스' 모델이 포함돼 있다. '갤럭시워치6 40㎜ 블루투스' 모델은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을 적용하고 톰브라운 디자인의 워치 페이스를 탑재했다. 톰브라운의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폰 충전기와 갤럭시워치6 충전기, 워치 스트랩 2종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톰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된 블랙 색상의 가죽 케이스 2종과 노트 필기와 아이디어 구상을 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S펜 폴드 에디션', 파우치 등도 포함됐다.

파이낸셜뉴스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과거 운영했던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이 순식간에 완판됐던 것을 고려해 갤럭시 톰브라운 에디션의 경우 온라인 추첨 방식을 도입했다. '갤럭시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당첨자 발표는 13일 오전 9시 '삼성 닷컴'을 통해 진행됐다. 당첨자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삼성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배송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