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신곡 준비 중" 임영웅, '미우새'→'전국투어'로 활동 박차 가한 히어로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팝업★]"신곡 준비 중" 임영웅, '미우새'→'전국투어'로 활동 박차 가한 히어로

속보
주호영 "박정희의 길 위에서 대구 재도약…시장 출마"
'미운 우리 새끼' 방송캡처

'미운 우리 새끼' 방송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를 앞둔 가운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는 임영웅이 등장했다. 평소 예능에서 보기 쉽지 않은 임영웅의 등장에 모벤져스는 환호했다.

예고편에서 임영웅은 필살기로 '심쿵 반말'을 꼽으며 "반존대라고 한다. 젊게 살고 싶은 분들은 '오빠'라고 해라. 젊은 동생들이지 않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모벤져스는 "아들 노래는 잘 안 듣는다"며 임영웅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내 전 재산을 다 줄게"라며 치켜세웠다.

특히, 임영웅은 신곡을 귀띔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몸을 많이 움직이는 곡을 준비 중이다"라고 스포일러했다.

임영웅의 신곡 스포일러와 함께 '미운 우리 새끼' 출연에 이목이 쏠린 상황. 임영웅은 신곡 준비부터 예능 출연, 그리고 전국투어까지 올 하반기 활약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오후 8시에는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 티켓팅이 시작된다.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오는 10월 28일 서울에서 개최되기 때문.

임영웅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투어를 한다. 지난해 8월 전국투어 당시 임영웅을 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피켓팅'이 벌어지기도 했다. 지난해 전국투어로 임영웅의 파워가 증명된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이 다양한 활동으로 박차를 가하면서 히어로의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