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우리들의 문화재 이야기

연제구, 체험형 웰니스 관광콘텐츠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연제구(구청장 주석수)는 9월 2일과 3일 양일간 전통사찰 마하사에서 2023년 연제구 체험형 웰니스 관광콘텐츠사업인 '나를 마주하기, 마하 위크' 1주차 행사를 운영했다.

1주차 프로그램은 공통 프로그램인 단체 명상 및 절 명상, 특화 프로그램인 마하사가 보유한 부산시 유형문화재인 현왕도를 활용한 '불화 컬러링 아트테라피'와 심리적 안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만다라를 그리며 마음챙김 시간을 가지는 '만다라 그리기 명상'으로 구성됐다.

주석수 연제구청장은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황령산에 위치한 전통사찰 마하사에서 진행되는 마음챙김 프로그램이 최근 잦은 호우와 일상에 지친 구민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연제구에서 운영하는 '나를 마주하기, 마하위크' 사업은 9월 17일까지 매주 토, 일 13:00부터 총 6회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2주차 특화프로그램(9. 9.∼9. 10.)은 '사운드배스', '싱잉볼명상' ▲3주차 특화프로그램(9. 16.∼9. 17.)은 '사찰음식 테라피'로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세부사항은 연제구 홈페이지(www.yeonje.go.kr) 또는 연제구 누리 소통망(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부산연제구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