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BC바로카드 쓰고 OTT 공짜구독 가보자고"

파이낸셜뉴스 김예지
원문보기

"BC바로카드 쓰고 OTT 공짜구독 가보자고"

서울맑음 / -3.9 °
‘BC바로 리워드 플러스 카드’로 OTT 등 멤버십 구독 시 1년간 30% 기본 할인에 70% 추가 할인 제공

BC카드 제공

BC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BC카드가 BC바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멤버십 구독료 최대 100%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상 카드상품은 ‘BC바로 리워드 플러스 신용카드’다. 해당 카드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쇼핑(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스트리밍(멜론, 지니뮤직) 서비스 관련 멤버십 구독료 결제 시 1년간 카드상품 기본 30% 페이북머니 적립에 추가로 7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북머니는 BC카드의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에서 제공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페이북 간편결제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연동 계좌 입금 또는 제휴 ATM 인출도 가능하다.

또 이벤트 응모 직전 6개월 간 BC바로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오는 9월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매달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구독 개수와 상관 없이 매달 1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된 순서대로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조합을 잘 맞춘다면 넷플릭스(‘베이식’ 상품 기준)와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모두 월 8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조명식 BC카드 상무는 “BC바로카드는 페이북과 함께 모바일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보다 많은 고객이 BC바로카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편리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