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플, 아이폰15 패브릭 케이스 라인업 '파인우븐' 출시 예정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애플, 아이폰15 패브릭 케이스 라인업 '파인우븐' 출시 예정

속보
쿠팡 대표 "'보상안 패키지 포함' 트래블·알럭스 이용자 비율 몰라"
[AI리포터]
애플 새로운 패브릭 케이스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 Kosutami 엑스]

애플 새로운 패브릭 케이스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 Kosutami 엑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애플이 아이폰15 시리즈에서 가죽 케이스 옵션을 종료하고 파인우븐(FineWoven)이라는 새로운 패브릭 케이스 라인업을 출시한다는 소식이다.

3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애플 시제품 수집가 코수타미(Kosutami)의 엑스(트위터) 게시물을 인용, 애플이 파인우브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에코 섬유(eco-fiber) 케이스를 출시할 것이라 전했다.

케이스의 전면 가장자리에는 고무로 감싼 베젤이 있을 것이며, 이는 케이스의 기본 색상보다 약간 더 어둡다. 파인우븐 케이스는 블랙, 짙은 자주색, 회갈색, 황녹색, 퍼시픽 블루, 위스티리어(등나무), 앤틱 화이트, 버터 옐로우, 오렌지 및 핑크 색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코수타미는 올해 애플이 새로운 애플워치 밴드 디자인을 선보일 것을 재차 강조했는데, 이 밴드는 자석 걸쇠 디자인이 특징이며 파인우븐 케이스와 동일한 소재로 만들어질 것이라고 한다. 새 밴드의 가격은 브레이디드 솔로 루프의 가격과 동일한 99달러로 알려졌다.

애플은 오는 12일(현지시간) 원더러스트 행사에서 아이폰15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