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연금과 보험

신한EZ손보, 기아 차주에 일상 피해 보장하는 레저보험 출시 [떴다! 신상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신한EZ손해보험이 기아와 함께 기아 멤버스 라이프케어 레저보험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신한EZ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신한EZ손해보험(대표 강병관)이 기아(대표이사 송호성·최준영)와 함께 기아 멤버스 라이프케어 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이프케어 레저보험’은 운전자·아웃도어·자전거·금융·골프·국내여행 케어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신한EZ손해보험은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의 차량을 넘어 일상생활 속 다양한 피해 보장까지 기아의 라이프케어 영역 확장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신한EZ손해보험은 이번 출시하는 6종의 케어 프로그램 외에도 가족 구성원 및 국내 여행 중 반려동물에게 발생한 피해를 보장받을 수 있는 '패밀리 케어'와 '팻 여행 케어'를 후속 출시할 예정이다.

기아 멤버스 라이프케어 레저보험은 기아 신차 구매 시 또는 기 보유 중인 기아 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기아의 자동차 관리 플랫폼인 '마이기아(MyKia)'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는 "기아 멤버십 고객의 다양한 일상생활 위험까지 보장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며 “신한EZ손해보험은 많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