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전국 투어’ 소식에…누리꾼 들썩 ‘엄마 티켓팅 어떡해’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임영웅 ‘전국 투어’ 소식에…누리꾼 들썩 ‘엄마 티켓팅 어떡해’

서울맑음 / -3.9 °
가수 임영웅이 전국 투어 콘서트 소식을 전하며 전국의 팬들이 술렁이고 있다.

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지난 29일 임영웅의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임영웅’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전국투어 콘서트 티저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웅장한 배경음악이 흘러나오고 있다. 특히 캔버스에 무언가를 그리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은 물론, 한곳을 응시하고 있는 다양한 사람들과 곳곳에 등장하는 우주선도 돋보인다.

특히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2023 IM HERO TOUR TEASER’ 영상은 공개한 지 5시간 만에 조회수 5만 회를 기록,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 12위를 차지했다. 팬들 또한 기다리던 소식에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으로는 치열한 티켓팅에 벌써부터 두려움을 표하기도 했다. 특히 청년층 누리꾼들은 “콘서트 하는 건 넘 축하할 일인데 엄마 티켓팅 해줘야할 생각에 넘 힘들다 벌써부터”“성공하면 효녀고 실패하면 불효녀되는 티켓팅 너무 빡세”“우리 집안 분위기를 위해 성공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앞서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를 통해 한층 더 물오른 감성 힐링을 선물한 바 있고, 진짜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로 솔직 담백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