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스타항공서 빕스 맛본다"…CJ푸드빌 빕스, 기내식 출시

뉴시스 김혜경
원문보기

"이스타항공서 빕스 맛본다"…CJ푸드빌 빕스, 기내식 출시

속보
대검 "캄보디아 등 범죄 피의자 대규모 송환 예정"
빕스 이스타항공 전용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기내식 메뉴.(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 이스타항공 전용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기내식 메뉴.(사진=CJ푸드빌 제공)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CJ푸드빌은 이스타항공의 기내식으로 빕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빕스가 기내식 메뉴를 출시하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이스타항공 승객들의 편의를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로, 이스타항공 전용 상품으로 개발됐다. 기내 좌석에서도 편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떠먹는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높은 고도에서 운항하는 항공기 내부 환경을 고려해 기내 오븐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용기를 적용했다.

빕스는 지상에서 먹는 맛과 동일하도록 제조과정에서도 반복된 조리와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 페퍼로니와 크림소스 함량을 늘리고 모짜렐라, 체다, 그라나 파다노 등 3가지 치즈로 풍미를 더했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고 와인·맥주 등 주류와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는 대만, 일본, 동남아 등 중단거리 국제 노선에 기내식으로 제공되며 29일부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기내에서도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스타항공과 손잡고 많은 승객들에게 빕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빕스 메뉴를 통해 기내에서도 색다른 맛의 재미를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