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배우 이지유, 9월 결혼 "꿈에 그리던 이상형…"

JTBC
원문보기

뮤지컬 배우 이지유, 9월 결혼 "꿈에 그리던 이상형…"

속보
APEC 효과 '톡톡'…코스피 4,152.60 장중 최고치
뮤지컬 배우 이지유 부부

뮤지컬 배우 이지유 부부


뮤지컬 배우 이지유가 결혼한다.

이지유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그것을 넘어 이 사람이 내 꿈이 됐다. 나를 위해 인생의 가치관까지 기꺼이 바꿔준 아주 고마운 사람이다.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고 옆에서 모든 걸 서포트해 주는 든든함을 갖춘 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나 또한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용기가 생긴다'고 덧붙였다.

이지유는 '결혼이란 다른 무언가와 타협할 수 없는 기필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실이라 생각해서 오래도록 비워 놓은 무거운 자리였는데 이렇게나 좋은 사람이 함께할 수 있어 큰 축복'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에게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겠다. 우리 서로 응원하자. 우리 정말 잘 살겠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지유는 2013년 뮤지컬 '미스터 온조'로 데뷔했다. 현재 그는 유튜브 채널 '지유개 zziU & Ezzi'를 운영 중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이지유 SNS 제공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