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이스타항공, 인천발 6개 신규 국제노선 통합 프로모션..23일부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일본·동남아시아 등 9~10월 신규 운항 노선 대상

탑승권 특가에 할인 코드 입력해 추가 할인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이스타항공이 인천발 국제선 6개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운임을 운영하는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이스타항공이 국제선 운항을 앞두고 진행하는 첫 국제노선 통합 프로모션이다. 기간은 23~27일로 내일(23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2일 취항하는 △김포~타이베이 노선을 비롯해 운항 예정인 국제선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구체적으로는 9월 20일부터 운항 예정인 △인천~도쿄 △인천~오사카 △인천~방콕 △인천~다낭 노선, 10월 29일부터 운항 예정인 △인천~후쿠오카 노선 등이 대상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특가·할인 운임이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9월 1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다.

특가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8월 유류할증료 기준으로 책정된 총액이다. 9월 이후 발권할 경우 유류할증료 인상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여기에 할인코드 ‘timing’을 입력하면 추가로 5%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운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본격적인 국제선 취항을 앞두고 동계시즌을 오픈하고 해당 기간을 포함한 국제노선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9월 유류할증료가 상승 변경될 예정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 기간 항공권을 예매하고 발권해 보다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이스타항공의 국제노선 통합 프로모션 ‘역시즌특가’ 이미지. (사진=이스타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