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세계 최강을 가리는 로드FC 토너먼트, 각국 단체 1위들의 대결

OSEN
원문보기

세계 최강을 가리는 로드FC 토너먼트, 각국 단체 1위들의 대결

속보
롯데백화점, 분당점 내년 3월 말 '영업종료' 결정

[OSEN=우충원 기자] 오는 26일 ‘MFP 라이트급 랭킹 1위’ 아르투르 솔로비예프(29, MFP)는 억 단위 상금을 손에 넣기 위해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4강전이 열리는 굽네 ROAD FC 065에 출전한다. 상대는 강한 신체와 힘을 갖춘 맥스 더 바디(39, BRAVE GYM)이다. 아르투르 솔로비예프는 8강전에서 윤태영(27, 제주 팀더킹)을 1라운드 4분 15초만에 KO 시키며 준결승전에 올랐다. 결승전 티켓을 위해 다시 한번 경기에 나서는 아르투르 솔로비예프는 사냥에 나서기 전 정비 중이다.

다음은 아르투르 솔로비예프가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세요.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4강전에 진출한 아르투르 솔로비예프입니다.

로드FC 팬분들에게 최고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훈련 중입니다. 저의 목표는 토너먼트 우승이기에 이번 경기에서 꼭 승리할 겁니다.

상대의 신체는 튼튼하고, 단단해 보입니다. 하지만 신체적인 장점일 뿐이며 타격, 그라운드 영역은 다른 문제입니다. 맥스 더 바디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싸움을 보여주겠습니다.

맥스 더 바디와 경기에서 기술을 주고받으면 맥스 더 바디가 저보다 느리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맥스 더 바디는 쉽지 않은 경기를 맞닥뜨리게 될 겁니다.


한편 굽네 ROAD FC 065는 오후 1시부터 스포티비에서 TV 생중계를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