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이영애, 하와이 산불 구호 성금 5천만원 기부 "꼭 이겨내시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압구정 east 야외 광장에서 한 패션 브랜드의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배우 이재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2 /cej@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영애가 미국 하와이 산불 구호 활동을 위한 성금을 기부했다.

18일 대한적십자사는 “오늘 이영애가 미국 하와이 산불 구호활동을 위해 성금 5천만 원과 편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영애는 편지를 통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이영애는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삶의 터전을 잃은 하와의 마우이 주민 여러분들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여러분들을 직접 찾아 뵙고 고통을 함께 나누며 아픔을 위로해드리는 게 예의인데 그렇게 하지 못함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고 말했다.

OSEN

이영애는 “지금여러분이 겪고 계신 상황이 과거 저희가 겪은 한국전쟁의 참상 같아 더욱 가슴이 아프고 애통할 따름입니다. 그 당시 미국 국민 여러분의 값진 도움이 없었다면 대한민국도 전쟁의 상처를 극복하지 못했을 겁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늘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여러분의 도움으로 전쟁의 참상을 이겨냈듯이 하와이 주민 여러분도 용기와 희망 저버리지 마시고 이 역경을 꼭 이겨내시길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영애는 tvN 새 드라마 ‘마에스트라’에 출연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