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렛미인 심유라 근황 이어 주걱턱 방미정도…‘인형미모’ 변신

헤럴드경제 이혜미
원문보기

렛미인 심유라 근황 이어 주걱턱 방미정도…‘인형미모’ 변신

속보
장동혁 "'장한석' 동의 어려워…연대는 시기상조"
렛미인 심유라 근황 이어 주걱턱 방미정 근황도 ‘이목 집중’


[헤럴드생생뉴스] 렛미인 심유라 근황 공개에 이어 주걱턱에서 아이돌급 미녀로 거듭난 ‘렛미인3’ 방미정 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케이블TV 스토리온 ‘렛미인3’ 패자부활전 편에서는 지난 4회 차 탈락했던 방미정 씨가 출연해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방 씨는 남다른 주걱턱 때문에 어린시절부터 따돌림 당하고 도피 유학을 떠났지만 외국에서도 같은 고통을 겪어야 했다.

합죽이 치료를 위한 양악수술이 절실했던 방 씨는 ‘렛미인’ 선정 후 98일 만에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주걱턱은 말끔히 교정됐고 턱 때문에 미처 도드라지지 않았던 작은 얼굴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모습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방미정 씨는 “많은 분이 도움주신 만큼 당당한 모습으로 열심히 사는 모습을 여러분들께 꼭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렛미인 심유라 근황과 방미정 변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심유라 근황에 이어 방미정 근황도 놀랍다”, “렛미인 심유라 근황 반가웠는데 이번에도 좋은 소식 들려와서 기분 좋네요”,“렛미인 심유라 근황-방미정 근황, 두 분 모두 너무 예뻐요”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