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렛미인 심유라 근황 이어 주걱턱 방미정도…‘인형미모’ 변신

헤럴드경제 이혜미
원문보기

렛미인 심유라 근황 이어 주걱턱 방미정도…‘인형미모’ 변신

서울맑음 / -3.9 °
렛미인 심유라 근황 이어 주걱턱 방미정 근황도 ‘이목 집중’


[헤럴드생생뉴스] 렛미인 심유라 근황 공개에 이어 주걱턱에서 아이돌급 미녀로 거듭난 ‘렛미인3’ 방미정 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케이블TV 스토리온 ‘렛미인3’ 패자부활전 편에서는 지난 4회 차 탈락했던 방미정 씨가 출연해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방 씨는 남다른 주걱턱 때문에 어린시절부터 따돌림 당하고 도피 유학을 떠났지만 외국에서도 같은 고통을 겪어야 했다.

합죽이 치료를 위한 양악수술이 절실했던 방 씨는 ‘렛미인’ 선정 후 98일 만에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주걱턱은 말끔히 교정됐고 턱 때문에 미처 도드라지지 않았던 작은 얼굴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모습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방미정 씨는 “많은 분이 도움주신 만큼 당당한 모습으로 열심히 사는 모습을 여러분들께 꼭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렛미인 심유라 근황과 방미정 변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심유라 근황에 이어 방미정 근황도 놀랍다”, “렛미인 심유라 근황 반가웠는데 이번에도 좋은 소식 들려와서 기분 좋네요”,“렛미인 심유라 근황-방미정 근황, 두 분 모두 너무 예뻐요”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