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주소식] 제주관광협-아시아나항공 제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연합뉴스 변지철
원문보기

[제주소식] 제주관광협-아시아나항공 제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속보
'양평고속도로 의혹' 국토부 직원 1심 공소기각
(제주=연합뉴스) 제주도관광협회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주시티투어버스[제주도관광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시티투어버스
[제주도관광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시아나 탑승객 대상 할인프로그램인 매직보딩패스와 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도심 관광 프로그램인 제주시티투어버스를 연계한 제휴 할인 프로모션이다.

제주를 찾은 관광객이 아시아나항공 탑승권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제주시티투어버스를 최대 25∼33%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온라인 플랫폼(https://flyasiana.com/C/KR/KO/travel/mbp/main)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주관광협회 관계자는 "시티투어버스와 연계된 도내 관광사업체의 홍보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도-제주관광공사, 안전여행스탬프 참여기업 모집


(제주=연합뉴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14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도내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제주 안전여행스탬프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 안전여행스탬프 로고[제주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 안전여행스탬프 로고
[제주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안전여행스탬프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여행·관광 분야 협의회인 세계여행관광협회(WTTC)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 전 세계 400개가 넘는 국가와 기관이 참여하는 등 안전 여행 목적지로서의 홍보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월 제주가 최초로 WTTC 안전여행스탬프를 획득해 제주 관광산업 실정에 맞는 캠페인을 추진, 여행업·숙박업·음식업 등 총 109개사가 참여하고 있다.


제주 안전여행스탬프는 도내 등록된 관광사업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하며, 기본적인 안전 여행 프로토콜을 충족하면 획득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안전여행스탬프 홈페이지(www.safejej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jc@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