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스터디그룹’ 카페에서 판매하는 캐릭터 음료와 쿠키. 사진|와이랩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서울 | 김효원기자] 웹툰 ‘스터디그룹’이 카페로 갔다.
웹툰 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은 IP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모펀과 함께 모펀 AK 플라자 홍대점에서 웹툰 ‘스터디그룹’(글 신형욱, 그림 유승연) 컬래보 카페를 오는 20일까지 운영한다.
웹툰 ‘스터디그룹’ 카페는 작품에 등장하는 윤가민, 피한울 등 캐릭터 등신대 5종과 작품 배경인 유성공업고등학교의 교기, 교복 등 소품은 물론 미공개 콘티 및 다양한 작화가 전시됐다. 메뉴도 웹툰 ‘스터디그룹’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음료, 디저트, 캐릭터 쿠키를 판매해 즐거움을 전한다.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도록 굿즈도 마련했다. 모펀의 컬래보 굿즈인 글리터 마스킹 테이프와 아크릴 키링 등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와이랩 스토어’에서 출시 예정의 굿즈를 카페에서 선공개 및 할인 판매 중이다. 또 카페 메뉴 주문 및 SNS 인증 등 현장 이벤트에 참가하면 상품을 증정하고 있다.
오는 15일에는 웹툰 ‘스터디그룹’의 신형욱 작가와 유승연 작가 사인회가 열린다. 지난 6일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한 팬들을 대상으로 한다.
카페는 평일 오전 11시~오후 10시, 주말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웹툰 ‘스터디그룹’은 우등생을 꿈꾸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특출한 소년 윤가민의 치열한 입시 생활과 화려한 액션 활극을 통해 청춘들의 갈등과 성장을 다룬다. 지난 2019년 1월 네이버웹툰을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현재 한국을 비롯해 북미, 프랑스, 일본 등 7개국에서 연재되며 전 세계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토요일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