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시아나항공,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9월 7일까지 특별 할인

이데일리 이다원
원문보기

아시아나항공,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9월 7일까지 특별 할인

속보
'양평고속도로 의혹' 국토부 직원 1심 공소기각
성수기 맞아 31일까지 인천~사이판 일 1회 운항
항공권 할인에 숙박·CC 할인까지 풍성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이 내달 7일까지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이판은 온화한 기후와 다양한 즐길 거리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휴양지다.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인천~사이판 노선을 주 7회(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이후 9월 1일~10월 28일까지는 주 4회 운항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아시아나항공은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내달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에게 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까지다.

같은 기간 아시아나항공이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로 예약 후 투숙 시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사이판 월드리조트 등 숙박과 식사 할인, 송영 서비스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라오라오베이CC △코럴오션리조트CC 골프장의 그린피와 골프클럽 렌털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