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아시아나항공,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9월 7일까지 특별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성수기 맞아 31일까지 인천~사이판 일 1회 운항

항공권 할인에 숙박·CC 할인까지 풍성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이 내달 7일까지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이판은 온화한 기후와 다양한 즐길 거리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휴양지다.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인천~사이판 노선을 주 7회(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이후 9월 1일~10월 28일까지는 주 4회 운항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아시아나항공은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내달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에게 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까지다.

같은 기간 아시아나항공이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로 예약 후 투숙 시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사이판 월드리조트 등 숙박과 식사 할인, 송영 서비스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라오라오베이CC △코럴오션리조트CC 골프장의 그린피와 골프클럽 렌털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데일리

아시아나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