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OTT 구독료 할인해요"...시청자 잡으려 카드업계가 선보이는 할인 혜택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OTT 구독료 할인해요"...시청자 잡으려 카드업계가 선보이는 할인 혜택

속보
민주평통 "이해찬, 의식 돌아오지 않고 위중한 상태"
[AI리포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사진: 셔터스톡]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사진: 셔터스톡]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현재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시장은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디즈니플러스, 쿠팡플레이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폭염으로 인한 가마솥더위가 지속되는 여름,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정주행하는 시청자을 위해 카드업계는 OTT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 모시기에 나섰다.

BC카드는 'BC바로 알뜰교통플러스카드'를 통해 15% OTT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웨이브, 왓챠, 디즈니플러스, 멜론, 지니뮤직 등 폭넓은 플랫폼에 할인이 적용되는데 정기결제에 한하여 혜택이 주어진다.

KB국민카드 'My WE:SH' 카드는 30% OTT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결제 이용 시 30%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카드 'LOCA LIKIT Play'는 티빙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60%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삼성 iD NOMAD'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