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모델들이 미니어처존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SKT) |
SK텔레콤은 1일 시작된 갤럭시 Z 폴드5·플립5 사전예약에서 청년 대상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3일 밝혔다.
SKT는 자사 프로모션에 힘입어 갤럭시 Z 플립5 예약은 2030 고객이 67%를 차지하고 있으며 갤럭시 Z 폴드5 또한 2030 고객이 57%를 차지했다고 분석했다. SKT 공식 온라인몰 티다이렉트샵에선 전체 Z5 예약 고객 중 69%가 플립5를 선택했다.
SKT는 갤럭시 폴더블 5 구매고객 대상으로 '5! 마이 원더플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0 청년' 고객에게는 추가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T는 예약기간 동안 '0 청년' 요금제 가입고객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응모만 해도 100% 당첨되는 '럭키 0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Z 폴드5·플립5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5만명 대상으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100% 당첨되는 '꽝 없는 복불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대 인근 위치한 SKT 플래그쉽 스토어 T팩토리에 있는 갤럭시 폴더블5 미니어처체험존도 주목받고 있다. 갤럭시 Z 폴드5·플립5가 전시된 '0청년 x 5! 마이 원더플립' 미니어처 체험존에선 영화, 커피 50% 할인 혜택과 데이터 50GB 추가 제공과 같은 '0 청년' 요금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플랙스캠과 NFC 액세서리 등 갤럭시 폴더블 5 단말도 체험이 가능하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 부사장은 “혁신적 디자인인 갤럭시 Z 폴드5·플립5 사전예약이 청년층을 겨냥한 '0 청년' 혜택과 프로모션을 만나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단말 개통이 시작되는 8일부터는 제휴카드, T안심보상 등 파격적인 구매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