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59)가 27세 연하의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32)과 여전히 교제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
30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 드 라몬과 함께 낭만적인 여름을 즐기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한 후 8개월 전부터 주얼리 브랜드 CEO 이네스와 목하 열애 중이다. 하지만 최근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전혀 공개되지 않았고, 일각에서는 헤어졌다는 소문이 불거지기도 했다.
이네스 측 소식통은 "두 사람의 관계가 매우 강해지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잘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에게 푹 빠져 있기 때문에 올여름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 진정으로 즐기고 있다"라며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누구라도 사랑에 푹 빠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브래드 피트는 현재 미국 배우 조합 파업으로 '포뮬러 원' 레이싱 영화 촬영이 중단되자 유럽에서 이네스와 함께 즐기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 생활을 했던 프랑스의 '샤토 미라발'에 이네스를 여러 번 초대해 신혼 같은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네스는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한 바 있다. 이혼 과정에서도 브래드 피트가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졸리와 이혼 후 MIT 교수인 네리 옥스먼, 독일 모델 니콜 포투알스키, 할리우드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등 다수의 여성들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