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임효정 기자] 30일 방송되는 MBN 대표 미식 프로그램 '우리가 아는 맛, 알토란'에서 스타 너튜버의 집밥 레시피를 소개한다.
알토란은 대한민국 대표 셰프들이 집밥 비법을 공개하며 최고의 한 끼를 다루는 정보 프로그램이다.
이날 요리 초보들의 구원자, 랜선 요리 선생님들이 알토란에 등장한다.
동네 이장님 같은 말투로 재치 만점 레시피를 알려주는 구독자 154만 명의 스타 너튜버 김대석 셰프와 주부 경력 40년 차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아주 쉬운 집밥 레시피를 알려주는 구독자 81만 명 스타 너튜버 서영자 셰프가 첫 출연한다.
이들을 너튜브 스타로 만들어 준 비장의 집밥 레시피 알토란에서 대공개된다.
■ 스타 너튜버의 조림 대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 너튜버들의 조림 대결이 펼쳐지며 수백만 조회 수를 기록한 화제의 집밥 레시피가 소개된다. 김대석 셰프의 '무조림'과 서영자 셰프의 '코다리조림'이 맞붙을 예정이다.
조회 수 310만 회를 기록한 밥도둑 별미 여름에도 맛있게 즐기는 가성비 반찬 '무조림'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조회 수 172만 회를 돌파한 '코다리조림' 레시피를 소개한다. 매콤한 양념장과 쫀득한 코다리의 만남, 살과 가시가 똑떨어지는 마성의 조림 레시피를 살펴보자.
둘 중 조림 요리 최강 레시피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 스타 너튜버의 고추 요리 대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 너튜버들의 고추 요리 대결 또한 펼쳐진다. 김대석 셰프의 '꽈리고추찜'과 서영자 셰프 '고추다짐장' 레시피가 맞붙는다.
구하기 쉽고 저렴한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스타 너튜버표 비장의 레시피,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꽈리고추찜' 레시피를 알아보자.
입맛 없을 때 비벼 먹으면 밥 한 공기 뚝딱인 자취생들의 필수 반찬, 매콤한 감칠맛 가득한 '고추다짐장' 레시피를 공개한다.
과연 둘 중 고추 요리 최강 레시피는 어떤 것이 될까.
한편 '우리가 아는 맛, 알토란'은 30일 오후 5시 MB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