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의점 GS25가 다음달 2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갤럭시 신제품 2종(갤럭시 Z 폴드5 및 갤럭시 Z 플립5)과 콜라보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With GS25'를 선보인다.
두 브랜드 간 신규 고객 확대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편의점에서 갤럭시 스튜디오가 열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GS25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갤럭시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고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제품 공개) 행사 후 신제품과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는 취지다.
셀피존에서는 갤럭시 Z 플립5의 고화질 후면카메라로 선명한 플렉스캠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게임존에서는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탭 S9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디저트존에서는 GS25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를 고객이 원하는 버전으로 준다. 3가지 디저트 베이스(까눌레, 소금버터빵, 약과도넛)에 6가지 크림(고수, 로투스, 인절미, 마리토쪼, 슈크림, 흑임자)을 선택할 수 있어 총 18가지 맛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콜라보 디저트도 있다. 인기 디저트 상품인 크림까눌레 4종(오리지널, 녹차, 초콜릿, 헤이즐넛) 패키지를 갤럭시 신제품 모양과 색상(크림, 민트, 팬텀 블랙, 그라파이트)에 맞춰 제작했다. 해당 상품은 서울 강남, 홍대, 성수, 부산 광안리 등 갤럭시 스튜디오가 운영되는 매장에서 체험 증정품으로 지급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삼성 갤럭시와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협업을 하게 됐다"며 "갤럭시 팬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임찬영 기자 chan02@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