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갤럭시 찐팬' BTS 슈가는 삼성전자 명예사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 마케팅팀 명예사원 됐어요"…BTS 팬들은 'No iPhone, only Samsung'

연합뉴스

갤럭시 Z플립5·Z폴드5 언팩 행사 참석한 슈가
(서울=연합뉴스) 류영석 기자 = 26일 오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에 BTS 슈가(앞줄 가운데)가 참석해 있다. 2023.7.26 ondol@yna.co.kr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찐팬' BTS 슈가(본명 민윤기)에게 마케팅팀 명예 사원증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슈가는 전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갤럭시 마케팅팀' 명예 사원증 사진을 올렸다.

'생애 첫 사원증'이라는 제목의 이 사진에는 명예 사원증과 함께 "윤기 님, 갤럭시 언팩 2023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에게는 정말 소중한 모먼트인 언팩에 더더욱 소중하고 감사한 윤기님을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적힌 편지 및 꽃다발도 포함됐다.

삼성전자는 슈가에게 명예 사원증을 언팩 행사 전날 전달했다고 전했다.

다만 이 사진은 24시간 뒤에 사라지는 게시물이어서 현재는 볼 수 없다.

연합뉴스

언팩 행사 참석한 BTS 슈가
(서울=연합뉴스) 류영석 기자 = 26일 오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에서 BTS 슈가가 참석하고 있다. 2023.7.26 [공동취재] ondol@yna.co.kr



앞서 슈가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삼성전자의 신제품 공개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그가 무대 위에 오르거나 특별한 발언을 한 것은 아니지만, 그의 참석 소식에 행사장 밖에는 국내·외 팬 수백 명이 몰려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슈가는 공연에 다닐 때마다 셀카를 요청하는 팬들에게 "제가 달라고 하면 갤럭시만 주세요. 아이폰 말고"라고 말할 정도로 갤럭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BTS 팬 사이에서는 '노 아이폰, 온리 삼성'이 하나의 밈(인터넷 유행 콘텐츠)처럼 통하고 있다.

engine@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