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손흥민, 황희찬, 류현진, 김하성, 이강인, 김민재까지 꽉 잡은 SPOTV NOW, 스포츠 팬 관심 집중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기자]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축구부터 MLB, NBA까지 전 세계 인기 스포츠 리그를 생중계하고 있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해외축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판매에 나선다.
스포티비 나우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31일 월요일까지 11일간 연간 이용권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PC 웹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스포티비 나우에서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해외파 코리안리거들의 경기를 대부분 만나볼 수 있다.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한 손흥민부터 황희찬, 노팅엄의 황의조와 브렌트포드의 김지수까지, 프리미어리그에만 네 명의 코리안리거가 포진해 있다.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에는 오현규, 권혁규, 양현준이 셀틱FC에 둥지를 틀었다. PSG의 이강인, 뮌헨 김민재의 모습 또한 챔피언스리그 중계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스포티비 나우 연간 이용권 가격은 정가 238,800원에서 33% 할인된 159,900원으로, 오는 8월 개막하는 해외축구부터 MLB, NBA, 윔블던&US오픈 등 테니스 메이저 대회까지 시청할 수 있다. 8월부터 구독료 인상이 예고된 가운데, 스포츠 마니아들에게는 이번 특별 할인이 가장 저렴한 이용권 구매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MLB에서도 코리안리거들의 활약이 계속되고 있다. 1년이 넘는 재활의 마무리 단계에 있는 류현진이 오는 8월 복귀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김하성은 멀티 홈런을 기록하는 등 거센 화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특급 유망주 이찬솔의 보스턴 계약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이외에도 배지환, 최지만 등 많은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경기를 스포티비 나우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