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스마트폰 소식

"갤럭시 써보세요" 삼성전자, 글로벌 주요 도시에 체험 공간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티징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5·폴드5 등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을 개최한 뒤 글로벌 주요 도시에 신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이 개최되는 대한민국 서울을 비롯해 부산,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태국 방콕 등 전세계 6개국 7개 도시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서울 성수동과 부산 광안리에 체험공간(국내명: 갤럭시 스튜디오)을 운영하며 누구나 방문해 갤럭시 신제품과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기존과 다른 세상(플립 사이드)'으로 소비자를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은 '조인 더 플립 사이드(플립에 합류하라)'를 주제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기존 한계를 뛰어넘는 개방성과 포용성에 기반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오픈 마켓'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진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는 쇼핑몰 콘셉트로 꾸며진다. △최신 갤럭시 기기 체험 △기기간 연결을 통한 갤럭시 생태계 체험 △삼성페이 체험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새로운 갤럭시 제품이 일상을 어떻게 변화 시킬 수 있는지 소개한다.

방문객들은 신제품의 디자인 혁신, 게임 경험, 멀티 콘텐츠 감상 등 최신 기능을 체험하고 액세서리 등으로 감각을 발휘해 자신만의 스마트폰 디자인도 완성할 수 있다. 삼성페이를 통해 일반 매장에서 쇼핑하는 듯한 경험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부사장은 "갤럭시 체험 공간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이 갤럭시 생태계가 실현할 모든 것을 몰입감 높은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삼성전자의 혁신이 어떻게 일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에서 흥미로운 개인 맞춤형 방식으로 새로운 갤럭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