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가 21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되는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영화 '귀공자(박훈정 감독)'의 주역 김선호가 29일 오전 8시 MBC 라디오 '굿모닝FM 테이입니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김선호는 개봉 2주 차에도 영화 홍보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귀공자'에서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프로 '귀공자' 역을 맡아 파워풀한 액션부터 광기 넘치는 표정, 극과 극 반전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김선호는 스크린 데뷔를 마친 소감부터 카체이싱, 와이어, 총격 액션 등 액션 연기를 위한 연습 과정과 촬영 현장 에피소드는 물론, 함께 호흡을 맞춘 박훈정 감독, 배우들과의 케미 등 '귀공자'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코너를 통해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