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간 대표 프로모션 '10분어택'서 구매 가능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큐레이션 기획전 실시
티몬-이스타항공, '가을 얼리버드' 제주 편도 항공권 특가 판매.(티몬 제공) |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티몬은 21일 자정부터 '10분어택'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이스타항공 제주 노선을 초특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몬 '10분어택' 특별 행사는 21일 자정부터 오전 10시·오후 10시 3차례 진행된다. 각 10분동안 김포~제주 노선 편도 항공권을 한정 판매한다. '김포→제주' 노선 1만7900원, '제주→김포' 노선 2만900원 균일가다.
유류할증료와 세금, 무료위탁수하물(15㎏)까지 포함된 가격이다. 가을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9월 출발 얼리버드 항공권을 중심으로 여름 성수기 시즌으로 꼽히는 7~8월 출발 항공권도 한정 수량 만나볼 수 있다. 자정 판매 이후 잔여 수량을 2차·3차에 나눠 판매하기 때문에 조기 매진될 수 있다.
티몬은 내달까지 알찬 제주여행을 돕는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큐레이션 기획전을 실시한다. 숙박·항공권·입장권·레저·액티비티 등 전문 MD가 엄선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은 물론 날씨별 여행지 추천 등 유용한 정보까지 한데 모았다.
특히 기획전 내 '특가 알리미' 카테고리를 참고하면 10분어택·단하루 등 티몬 대표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추천 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주 대표 상품으로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을 적용해 특가로 예약 가능한 △21일 제주신화월드 4개점(최대 혜택가 8만원대) △23일까지 특가인 금호제주리조트 패키지(최대 혜택가 6만원대) △23일 10분어택에서 한정 판매하는 제주여행 올패스 48시간 프리패스권 (1만원대~) 등이 꼽힌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올해는 고물가 영향으로 일찍이 휴가를 떠나거나 미리 하반기 휴가를 계획하는 알뜰 여행객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이스타항공과 함께 가을 제주여행을 특가에 준비할 수 있는 선물 같은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