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CJ ENM 음악방송 Mnet 산하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된 리얼리티 'ChoCo in Hollywood(초코 인 할리우드)' 6회에서는 초코1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이야기와 새로운 멤버 안판의 등장이 그려졌다.초코1은 첫 할리우드 방문에서의 마지막 스케줄인 'Like Ayye(라이크 에이)'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섰다. 바쁘게 진행되는 스케줄 속에서도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그런 멤버들을 위해 조PD는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5화에서 공개됐던 할리우드 전광판에 걸린 초코1의 사진이 조PD의 서프라이즈 선물이었던 것. 그것을 본 초코 멤버들은 "더 잘해야겠다", "더 큰 전광판에 오르고 싶다"며 제대로 동기부여를 받았다.이날 방송에서 조PD는 멤버 Sean(션)이 아버지의 캐나다 발령으로 떨어져 지내게 된 것에 힘들어하자 잠시 캐나다로 떠나 가족들과 함께하며 휴식기를 가지기로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조PD는 "인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학교에서의 사회생활, 집안에서의 가정교육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트레이닝 시스템에 대한 가치관을 밝혔다. 초코 멤버들은 충실한 학교생활과 부모님과 함께 하는 숙소 생활을 통해 가족과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초코 멤버들을 위한 초코 엔터만의 이같은 시스템이 더욱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일찍부터 재능을 인정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였던 안판은 그룹 초코에 합류해 Jake(제이크), TJ와 연습을 이어 나가고 있다.
고향인 태국을 찾은 안판은 SNS에서 19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블랙핑크 리사의 뮤직비디오 커버 영상을 촬영했던 코끼리 마을을 찾았다. 촬영 당시 안판과 함께 촬영했던 코끼리와 다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안판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했다.
한국 버전 리얼리티 'ChoCo in Hollywood' 7회는 23일 오후 7시 CJ ENM 음악방송 Mnet 산하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