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시완./사진=김창현 기자 chmt@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임시완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주인공으로 나설까.
15일 스타뉴스는 임시완이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해 6월 황동혁 감독은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2에는 배우 이정재, 이병헌이 출연하며 배우 공유도 출연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오징어 게임' 시즌2 캐스팅 관련해서는 현재 확인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2021년 9월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1에는 배우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김주령, 공유, 이병헌 등이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역대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한 시리즈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시리즈로 제작되는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총 제작비는 약 1000억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캐스팅 작업을 마친 뒤 올 여름 첫 촬영을 시작, 2024년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