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스타항공, 8월부터 청주~제주 노선 운항 시작

이투데이
원문보기

이스타항공, 8월부터 청주~제주 노선 운항 시작

속보
코스피 '5,000 시대 개막'…증시 새 역사
13일 홈페이지 통해 10월 28일 하계스케줄 기간까지의 항공권 판매 시작


이스타항공이 오는 8월 1일부터 청주-제주 노선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다.

이스타항공이 오는 8월 1일부터 청주-제주 노선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다.


이스타항공이 오는 8월 1일부터 청주~제주 노선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다.

이스타항공은 4, 5호기 도입 일정이 확정됨에 따라 8월부터 청주~제주 노선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다. 6월 중 도입되는 4호기는 7월 김포~제주 노선 증편에 투입하고, 7월 도입 예정인 5호기를 8월 청주~제주 노선 신규 취항과 김포~제주 노선 증편에 투입하게 된다.

이스타항공의 8월 청주~제주 노선의 자세한 운항 일정은 오전 7시 45분에 청주국제공항을 출발하는 ZE701편과 오후 9시 25분 제주공항을 출발하는 ZE706편으로 하루 1 왕복 운항하고, 9월부터 오후와 저녁 시간대를 추가해 하루 3왕복, 주 21회 운항하게 된다.

이스타항공은 13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하계 스케줄 기간인 10월 28일까지의 좌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청주발 제주 노선의 신규 취항과 김포~제주 노선의 증편 기간에 7월, 8월 성수기 기간이 포함된 만큼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이꽃들 기자 (flowersle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