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 SimplyChat / 제공 : 윈드밀소프트 > |
세일즈포스 컨설팅 및 ISV 파트너인 ‘윈드밀소프트(대표 이준기)’는 자사의 카카오톡 연동 솔루션인 SimplyChat이 세일즈포스 앱 마켓인 AppExchange에 정식 등록되었다고 밝혔다.
SimplyChat은 고객 서비스와 채팅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세일즈포스의 서비스 클라우드와 카카오톡을 연동하는 솔루션으로, 상담원이 손쉽게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채팅 상담을 할 수 있으며, 모든 채팅내역은 세일즈포스의 서비스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기록된다.
SimplyChat은 양방향 파일 전송, Quick Text, 자동 응답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상담원의 편의성을 높이고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카카오 싱크를 통해 고객이 간편하게 개인 정보 및 마케팅 활용 동의 절차를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매끄러운 고객 경험은 물론 마케팅 활동의 효과를 향상시킨다.
윈드밀소프트는 No/Low code 솔루션인 SmallBuilder를 세일즈포스 AppExchange에 유료 App을 등록한 지 1개월이 채 되지 않아 SimplyChat을 AppExchange 연달아 등록함으로써 국내 세일즈포스 생태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윈드밀소프트의 이준기 대표는 “SimplyChat을 Salesforce AppExchange에 등록함으로써 세일즈포스 사용자들에게 우수한 채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SimplyChat은 카카오톡 채널 상담톡을 세일즈포스 플랫폼에서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여 원활한 고객 서비스와 상담원의 업무 효율을 향상할 수 있으며, 앞서 AppExchange에 등록된 No/Low code 솔루션인 SmallBuilder와 함께 세일즈포스 사용자들이 더 나은 고객 경험과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implyChat은 AppExchange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며, 윈드밀소프트의 공식 웹사이트나 AppExchange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