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SSG닷컴, 나이키·아디다스 등 타임딜 행사…최대 6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전 10시 스포츠 상품 28종

멤버십 회원 15% 추가 할인쿠폰…카드사 청구할인 혜택

뉴스1

SSG닷컴 '스포츠 쓱세일'(SSG닷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SSG닷컴은 12일부터 일주일간 '스포츠 쓱세일' 행사를 열고 매일 오전 10시 인기 스포츠 상품을 할인가로 한정판매하는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본격적 여름에 접어들며 러닝과 바이크, 요가, 캠핑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SSG닷컴은 나이키, 아디다스, PXG 등 스포츠 브랜드 상품 중 매일 4종씩, 일주일간 총 28종을 엄선해 파격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신발, 아디다스 버킷햇, 삼천리자전가 비타민트라이크, 알피쿨 카투어 K25 차량용 냉장고 등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스포츠 카테고리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2% 쿠폰을 준다. 신세계(004170)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은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매일 5만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쓱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진행하는 캠핑용품 라이브 방송을 총 3차례 편성했다.

12일 오후 6시 여름 캠핑 수요를 겨냥한 '코베아×그라플렉스' 협업 상품을 시작으로 '데카트론 투세컨즈 이지 2초 텐트'와 '이타카 그랑데스테이션 텐트 세트' 등을 제안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