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성전환 수술' 엘리엇 페이지 "디카프리오와 더블 데이트 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성전환 수술로 화제가 된 엘리엇 페이지가 과거 디카프리오와 더블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배우 엘리엇 페이지(성전환 수술 전 엘렌 페이지)는 최근 자신의 출간한 자신의 회고록을 통해 "과거 '인셉션' 촬영 당시 디카프리오의 친구와 사랑에 빠졌다"라고 밝혔다.

엘리엇 페이지는 지난 2010년 '인셉션' 촬영 당시에는 아직 게이나 트랜스젠더로 커밍아웃을 하지 않은 상태였다. 그는 2014년 게이라고 커밍아웃을 했고, 6년 후 트랜스젠더 수술을 통해 남자가 됐다.

엘리엇 페이지는 "'인셉션'을 촬영하는 동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친구가 방문했고 우리는 사랑스러운 관계를 가졌다"라며 "디카프리오의 친구 피터는 모든 사람에게 따뜻했고 눈은 조심스럽게 빛났다. 다음에 레오를 봤을 때 친구를 좋아한다고 말했더니 그 친구도 나를 좋아한다고 대답했다"라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이 '피터'라는 사람의 성별을 밝히지는 않았다.

이어 그는 "첫 데이트로 우리는 레오, 그의 어머니와 함께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갔다. 가벼운 스킨십을 했던 것이 기억난다"라며 "그와의 관계는 다시 고등학교 때처럼 한 달, 어쩌면 두 달 동안 지속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엘리엇 페이지는 지난 2014년 인권 캠페인에서 커밍아웃을 하고 자신의 성 정체성이 남성이라고 밝혔다. 이후 2020년 12월 그는 자신이 트랜스젠더라고 공개 선언을 했다.

또 엘리엇 페이지는 댄서 엠마 포터와 2019년 동성 결혼식을 올렸으나 2년 만에 파경을 맞은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