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정성일, 넷플릭스 영화 '전,란' 출연…잔혹한 일본군 선봉장 변신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정성일이 넷플릭스 영화 '전,란'(감독 김상만)에 출연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이후 연극과 뮤지컬을 병행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던 정성일이 다시 넷플릭스 작품으로 돌아와 활발한 작품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정성일이 차기작으로 확정한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 분)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 분)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란'에서 정성일은 천영의 남다른 검술을 알아보는 일본군의 잔혹한 선봉장 겐신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지금껏 보지 못한 가장 잔인하고 서슬 퍼런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정성일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1, 파트 2에서 끝없는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 하도영 역을 통해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단정함과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어떤 행동도 불사하는 단단한 내면을 지닌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저음의 목소리와 특유의 밀도 높은 연기, 탁월한 캐릭터 해석을 보여줬던 정성일이 '전,란'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전,란'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키이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