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성관계 특정 부위 좋아했다”…‘부산 돌려차기’男 전여친 충격폭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부산 돌려치기 사건’ 가해자의 전 여친이 유튜브에 출연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채널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귀가하던 여성을 무차별 폭행한 이른바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의 전 여자친구가 그의 성적 취향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는 ‘판·검사 갖고 노는 돌려차기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채널은 앞서 가해자 A씨의 신상이 공개된 곳이기도 하다.

영상에서 자신을 A씨의 여자친구라고 소개한 B씨는 “(A씨가)이상한 성관계를 원할 때가 많았다”고 폭로했다.

그는 이어 “A씨가 관계를 할 때 정상적이 아닌 허리를 꺾는 등 이상한 자세를 원할 때가 많았고 특정 부위를 좋아했다”며 “하기 싫다고 거부하면 억지로 힘으로 하려고 했었다”고 고백했다.

또 “성에 대한 욕구가 많았고 지배하려는 것과 강압적인 성관계를 원했다”고도 했다.

A씨와 함께 클럽에서 보안요원으로 근무했다는 C씨도 이 영상에 나왔다.

C씨는 “A씨가 비싼 돈 안 들이고 여자와 성관계를 할 수 있어서 클럽에서 일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고 과거일을 언급했다.

C씨는 또 “(A씨가) 성폭행 신고 걸리지 않는 꿀팁이라면서 ‘항문 성관계를 하면 안 걸린다. 거기는 DNA 감식이 어렵다’ 등의 말을 했었다”라고 밝혔다.

매일경제

[사진출처 = SBS 그것이알고싶다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A씨는 지난해 5월 22일 오전 5시께 귀가하던 20대 여성을 10여분간 쫓아간 뒤 부산 진구의 한 오피스텔 공동현관에서 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폐쇄회로(CC)TV에 찍힌 장면을 보면 A씨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피해자를 발견하자 보폭을 줄이며 몰래 뒤로 다가간 뒤 피해자 뒤에서 머리를 발로 돌려차는 등 폭행했다.

검찰은 지난달 31일 진행된 항소심 결심 공판에서 A씨를 강간과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35년형을 구형했다.

이는 대검찰청의 유전자 정보(DNA) 재감정 결과와 피고인이 피해자를 CCTV 사각지대로 끌고 가 옷을 벗긴 사실 등을 반영한 것이다.

재감정 결과 피해자 청바지 안쪽의 허리·허벅지·종아리 부위 등 4곳과 카디건 1곳에서 A씨의 Y염색체 DNA가 검출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