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보석처럼 빛나는 휴가' 빈티지헐리우드, '레디 투 리브'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사진=빈티지 할리우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석처럼 반짝이는 여름 휴가의 색채, 그리고 청량함을 담아낸 주얼리 컬렉션이 출시를 예고했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청량하면서도 컬러풀한 디자인들로 구성된 23 핫 썸머 컬렉션 '레디 투 리브(Ready to leave)'를 출시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레디 투 리브(Ready to leave)'는 반복되던 일상을 벗어나 낯선 곳에서 즐기는 여유로움과 그곳에서 만나는 자연스러운 일상들, 그리고 여유로운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움을 담아낸 컬렉션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3 핫 썸머 '레디 투 리브(Ready to leave)' 컬렉션에서는 플라워, 서핑보드 등 여름과 어울리는 모티브와 호마이카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출시되었다.

또한, 여름 시즌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컬러감 있는 비즈라인 주얼리와 헤어 아이템이 출시되어 다채로운 상품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브랜드 관계자는 "빈티지헐리우드 23 핫 썸머 컬렉션 '레디 투 리브(Ready to leave)'는 바캉스 시즌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악세서리로, 빈티지헐리우드와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빈티지헐리우드의 23 핫 썸머 컬렉션 신제품들은 자사몰과 W컨셉, 29CM, 하고, 아몬즈, 현대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하고하우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