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레드벨벳 아이린X슬기, 비욘세 런던 콘서트 입장 못했나..입구 앞 발동동 포착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팝업★]레드벨벳 아이린X슬기, 비욘세 런던 콘서트 입장 못했나..입구 앞 발동동 포착

서울맑음 / -3.9 °
슬기, 아이린/사진=헤럴드POP DB

슬기, 아이린/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가 비욘세 런던 콘서트를 관람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티켓 문제로 비욘세 런던 콘서트에 못들어갔다고 보도했다.

앞서 비욘세의 오랜 팬인 슬기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비욘세 콘서트 티켓을 확보했다며 설렘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해당 보도에 따르면 아이린, 슬기가 공연장 앞에서 난감해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 팬은 아이린과 슬기가 공연장 입장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 것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이후 슬기는 팬 소통 플랫폼에서 "티켓을 성공적으로 스캔했지만, 동행한 직원에게 티켓 문제가 발생했다. 팀원을 돕기 위해 매표소로 향했고, 공연장에 재입장을 시도했을 때는 티켓이 이미 스캔되어 접근할 수 없다고 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슬기는 비욘세와 무대를 함께 서는 것이 꿈이라고 할 정도로 매번 비욘세를 향한 팬심을 고백해온 만큼 이번 사태에 팬들은 안타까워하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5월 27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 베르티 뮤직 홀과 3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AFAS 라이브에서 ‘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레드벨벳 4th 콘서트 : 알 투 브이)를 개최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